KOSÉ Corporation

Global

친환경 브랜드 SEKKISEI(세이키세), 온라인 이커머스 서비스 런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세 코리아 작성일23-01-02 17:14 조회950회

본문

친환경 브랜드 SEKKISEI(세이키세)

온라인 이커머스 서비스 런칭

 



 

KOSE KOREA의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 SEKKISEI(세이키세)가 2023년 1월 자사의 온라인 이커머스 서비스를 런칭한다. 이젠 면세점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롯데온에서도 SEKKISEI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1985년 시작된 SEKKISEI(세이키세)는 지난 38년 동안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이다.‘눈처럼 맑게 빛나는 피부’를 의미하는 브랜드 네임처럼, 최신 과학 연구와 100종 이상의 허브에서 엄선된 성분을 결합하여 고객들에게 눈처럼 신선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고 있다.

 

클린뷰티 라인 ‘클리어 웰니스’는 ‘피부와 지구를 10년 후에도 아름답게’라는 콘셉트로 대자연에서 추출한 자연 재료에 안전하고 착한 성분만을 더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대표 제품 ’클리어 웰니스 퓨어 콘’은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저자극 순수 로션으로 세안 후 첫 단계에서 깊은 수분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플라스틱 사용 절감, 친환경 포장재를 활용한 패키징 등 제품의 제조 과정에서부터 지구를 위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으며, 앞으로도 SEKKISEI(세이키세)만의 차별화된 ‘클린뷰티’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 SIGNATURE PRODUCT

클리어 웰니스 퓨어콘 200ml/125ml, 43,000원/28,000원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