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É Corporation

Global

고세 그룹, CDP의 '기후변화'와 '물보호' 두 분야에서 최고평가 A목록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세 코리아 작성일22-12-13 21:37 조회712회

본문

'고세 그룹, CDP의 '기후변화'와 '물보호' 두 분야에서
최고평가 A목록 선정

~ 기후변화'는 3년 연속, '물보호'는 첫 획득  ~

 



 

고세(KOSÉ Corporation)그룹은, 비정부기구(NGO)인 CDP가 실시한 '기후변화' 및 '물보호' 대응에 관한 조사에서 환경 선진적인 대처와 투명성을 인정받아 최고 평가인 'A리스트 기업'에 더블 선정되었다.

 

1991년부터 ‘아름다운 지혜를 사람에게, 지구에게’ 라는 뷰티 메세지를 발신하고 있는 당사 그룹은, 2030년을 향한 지속 가능 전략과 목표를 정리한 「고세 지속가능 플랜」의 테마의 하나로서 「사업 활동 전체에서의 환경 부하 감소」를 내걸고 있다. '사업성장'과 '지속가능한 사회 실현'의 양립을 도모하기 위해 환경·기후변화·수자원 과제에 대한 대응 또한 중요한 경영 과제로 인식하고 있다. 이에 ‘고세 지속 가능 플랜’ 안에서 2040년까지 CO2 배출량을 실질 제로로 하는 CO2 감소 목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화장품 제조에는 충분한 양의 양질의 물이 필수적이며, 당사 그룹은 한정된 물의 유효 활용을 위해 공장에서의 물 사용량 절감과 물 재사용 촉진 및 신기술 개발 등으로 수자원 보전을 적극 추진한다.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건강한 지구의 미래를 실현하기 위해 모든 이해관계자와 연계하여 기후변화 문제·수자원 보호·산림 보전을 비롯한 사회적 과제에 공헌하는 독자적인 지속 가능성 활동을 그룹 전체가 추진해 갈 것이다.

 


CDP : 전 세계 주요 상장기업의 기후변화대응 전략과 온실가스 배출량 정보, 감축 노력 등을 매년 평가해 투자자와 금융기관에 제공하는 글로벌 비영리 기관. 2022년에는 전 세계 시가총액의 절반에 해당하는 18,700개 이상, 1,100개 이상의 도시, 주·지역을 포함한 전 세계 약 20,000개 조직이 CDP를 통해 데이터를 공개하고 있다.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