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É Corporation

Global

[세이키세] 천연 식물 추출물로 이루어진 에이징 케어 ‘세이키세 미야비 크림 넥탈’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세 코리아 작성일22-08-31 18:04 조회625회

본문

천연 식물 추출물로 이루어진 에이징 케어

‘세이키세 미야비 크림 넥탈’ 출시

 

 



 주식회사 고세는, 당사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세이키세의 고부가가치 시리즈 세이키세 미야기에서 식물추출성분을 비롯한, 미용 성분 35종을 배합한 에이징 케어'세이키세 미야비 크림'을 국내외의 일부 백화점에서 2022년 10월 1일부터 판매를 게시한다.

 코로나19 인한 "집콕 소비" 확대를 배경으로 자기 자신을 가꾸는 미용 분야에 대한 투자의욕이 고조되고, 스킨케어 화장품 시장에서도 저렴한 상품과 고효능 상품의 양극화가 진행되어 높은 가격대에 있어서는 확실하고 높은 효과감을 찾아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세이키세 미야비는 대중시장에서 인기 있는 세이키세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더한 고부가가치 시리즈로 2016년에 탄생했다. 세이키세만의 투명함을 이루고 싶은 욕구를 충족시키면서 안티에이징 케어도 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크림 넥탈은 얼티메이트 라인 공통성분으로 건조로 인한 칙칙함 등의 피부 고민에 개선 효과가 있는 율무와 다양한 미용성분 35종이 함유된 에이징 케어크림이다. 자기 전 스킨케어의 마지막에 사용한는 것으로 탄력과 윤기,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보습성분을 가진 율무 씨앗물을 고함유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보습 성분인 디글리세린을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을 더해주고 밝은 느낌의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효과를 높여주는 천연 아로마 오일의 기분 좋은 향기가 특징이다.

KOSEKOREA는 2022년 10월 1일 오프라인 면세점 '롯데 소공점, 신라 서울점, 신세계 명동점, 롯데 제주점'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출처 : 고세 릴리즈( 링크 : https://www.kose.co.jp/company/ja/content/uploads/2022/07/2022071403.pdf)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