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É Corporation

Global

새로운 CO2 배출량 삭감 목표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세 코리아 작성일22-08-31 17:51 조회572회

본문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고세, 새로운 CO2 배출량 삭감 목표 수립

                               2040년까지 탄소 중립을 목표로 하다 


주식회사 고세는 세계가 직면하는 기후 변화에의 대응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2040년까지 CO2 배출량을 실질 제로로 하는 

탄소 중립을 목표로 하기로 결정하고 2030년까지 CO2 배출량 감소 목표를 상향 개정하였다.

 

                                              ​


고세 그룹의 새로운 CO2 배출량 감소 목표

■신규 설정 목표

2040년까지, 탄소 중립을 목표로

■상향 개정 목표

2030년까지 CO2 배출량을 35%에서 55% 삭감으로 상향 조정

방안 재생 가능 에너지 사용 촉진을 비롯해 앞으로는 신규 전력·에너지 등의 채용도 검토

■지속 목표

2030년까지 CO2 배출량을 30% 삭감

[방안] 용기 포장의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 및 재생 플라스틱 소재 용기 채택을 비롯해

CO2 배출량 삭감으로 이어지는 원재료 조달, 수송, 상품·서비스 개발, 상품의 사용·폐기 등

에 대하여 이해관계자와 연계하여 추가적인 삭감 대처를 추진


CO2 배출량 감축에 관한 중장기 목표와 실적

고세 그룹은, 2030년을 향한 지속 가능 전략과 목표를 정리한 「고세 지속가능 플랜」의 대처 테마의 하나로서 「사업 활동 전체에서의 환경 부하 감소」를 내걸고 있다. 그 가운데, 세계가 직면한 기후 변화의 문제는, 자사의 사업 활동이나 밸류 체인에도 큰 영향을 주는 것으로서, CO2 삭감 목표를 내걸어 전사 그룹에서 대처를 추진하고 있다.

향후에는 중장기 비전 'VISION 2026'에서 제시하는 'KOSÉ Beauty Partnership(고세 뷰티 파트너십)

당사 그룹과 관련된 모든 이해 관계자와 연계하여 탈탄소사회 실현을 위한 노력을 그룹 전체가 가속화해 나아가려고 한다.


고세 지속 가능 플랜에 대하여

「사람들과 지구 환경의 미래를 보다 좋게 만들기 위해」사람에게’, ‘지구에게의 두가지의 측면에서 널리 공헌하는 6가지 전체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당사 그룹의 행동헌장인 옳은 일에 따르는 마음을 모든 기업의 활동의 기반이 되는 정책으로 자리매김하고, 준수해야할 항목도 정해두고 있다.

본 플랜의 실행을 통해 유엔이 정한 SDGs(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의 달성에도 공헌해 나아가려고 한다.

 

 

출처 : 고세 릴리즈(https://www.kose.co.jp/company/ja/content/uploads/2022/07/2022072902.pdf)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