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É Corporation

Global

[데코르테] 어드벤스드 리페어 세럼 - 2022년도 굿 디자인 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세 코리아 작성일22-10-25 18:15 조회574회

본문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고세데코르테

어드벤스드 리페어 세럼 - 2022년도 굿 디자인 상 수상

 

 

 주식회사 고세는 10 7일 '데코르테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으로 2022년도 굿 디자인상을 수상했다.스테디셀러 상품이자 '데코르테'를 상징하는 보습 에센스 '모이스처 리포솜'은 탄생 29년 만인 2021 9월 처음으로 안티에이징 케어 에센스로 진화했다.

 패키지에서도 지구 환경에 대한 배려를 느낄 수 있는 리뉴얼에 힘써 제조 시의 효율화와 에너지 삭감에 공헌하는 동시에 지금까지 쌓아 온 특징을 계승하면서 브랜드상품의 진화를 느낄 수 있는 심플하고 아름다운 디자인과 사용감이 좋은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 제품명

 

데코르테 어드벤스드 리페어 세럼 

▶ 디자인상 심사위원의 평가 코멘트 
지구환경에 대한 대응을 최대 주력 과제로 삼고 CO2 배출량을 억제할 수 있도록 패키지 리뉴얼에 임한 자세에 호감을 가졌다. 재료 및 제조 공정도 고려해 제조 시 효율화와 에너지 절감에 기여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병 디자인도 보다 심플하고 아름다워져 사용감도 좋다. 리뉴얼 전 디자인에서 크게 인상을 바꾸지 않고 제조 공정과 디자인도 업데이트돼 브랜드의 편안한 진화를 느꼈다.

▶ 디자인의 용기와 특징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의 육각형을 바탕으로 한 정면 실루엣은 화학 분야에서 익숙한 벤젠 고리를 모티브로 뚜껑과 병이 조합되는 양상은 리포솜의 특징인 다중층 캡슐 구조에서 착상을 얻어 미용액을 캡슐에 가두는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리포솜 시리즈'의 아이콘인 보라색 을 유지하며 리뉴얼에서는 더욱 깊은 색조로 모던하고 고품질의 모습을 구현했다.
또한, 세계적인 사회 과제인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유리 용기나 바이오매스 플라스틱을 사용하였다. 리필용기 또한 라인업 해, 약 49%의 플라스틱 사용 감소로 연결되었다.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