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É Corporation

Global

[데코르테] 브랜드 앰배서더로 김남주 발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세 코리아 작성일18-04-12 15:22 조회2,693회

본문

-       김남주 에센스로 유명한 데코르테와 배우 김남주의 10년의 인연

-       데코르테 앰베서더로 활동할 때 마다 드라마흥행, <내조의 여왕>,<넝쿨〮당> 이후 3번째 만남 -       <미스티> 방영 앞두고 또 한번의 드라마 흥행과 데코르테 완판 신화를 기대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배우 김남주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기용했다. 이는 지난 2009년 데코르테와 김남주가 첫 인연을 맺은 후 이번이 세 번째 만남이다. 세련되고 우아한 김남주의 이미지는 역대 데코르테 앰배서더 중 브랜드를 가장 잘 대변하는 인물로 기억되고 있으며, 출시 후 26년 동안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데코르테의 모이스처 리포솜은 여전히 김남주 에센스로 불리고 있다.

 데코르테 관계자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오랫동안 드라마 흥행 퀸이라는 수식어를 지닌 김남주와 탄탄한 제품력으로 출시 후 26년간 베스트 셀러 자리를 지킨 모이스처 리포솜의 이미지가 부합한다.”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의 입지를 굳건히 함과 동시에 오는 2월에 출시하는 포인트 메이크업 컬렉션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대하고 있으며, 데코르테와 김남주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김남주는 데코르테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할 때 마다 2009 <내조의 여왕>, 2013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에 출연하며 드라마 흥행을 이어갔다. 이번 복귀작 <미스티> 또한 데코르테와 함께하며 데코르테 앰배서더=드라마 흥행불패라는 공식과 데코르테 완판 신화를 기대해 본다.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