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É Corporation

Global

[어딕션] 이사배와 함께한 스프링 룩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세 코리아 작성일18-04-02 10:16 조회2,937회

본문


어딕션, 이사배와 함께한 스프링 룩 공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어딕션의 컬러로 물든 화보 공개

- 어딕션의 스프링 컬렉션 더 블러시스톨른 키스로 이사배 스타일의 스프링 룩 완성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어딕션(ADDICTION)’이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한 스프링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 3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 속 이사배는 벚꽃이 내려앉은 것 같은 싱그러운 핑크, 석류알처럼 맑게 빛나는 레드, 말린 장미 꽃잎을 닮은 우아한 로즈 컬러를 표현하며 이사배만의 스프링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특히 파스텔부터 비비드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를 자유롭게 매치해 싱그러운 스프링 메이크업을 직접 완성하며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전문적인 면모를 보였다.

화보 속 이사배가 사용한 어딕션의 신제품 스프링 컬렉션은 베이지, 핑크, 피치, 로즈 등 어떠한 피부 톤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블러셔로 치크는 물론 하이라이트, 쉐이딩까지 가능한 더 블러시보이는 그대로의 색을 입술에 물들이는 리퀴드 틴트 립으로 매끄럽고 촉촉한 리퀴드 제형이 입술에 밀착되어 매트하고 보송한 질감으로 마무리되는 립 제품 스톨른 키스가 대표 주력 제품이다.

이사배는 맑고 선명한 레드 컬러의 스톨른 키스 004로 매력적인 레드 립 포인트 룩을 표현하고, 펄이 없는 앤티크한 로즈 컬러의 더 블러시 022와 포근한 코럴 컬러의 스톨른 키스 003을 사용해 사랑스러운 핑크 룩을 완성했으며 말린 장미 꽃잎을 연상시키는 로즈 컬러의 더 블러시 024와 스톨른 키스 002, 딥한 버건디 컬러의 스톨른 키스 001로 우아한 스프링 로즈 룩을 완성했다.

 

봄의 여신 이사배와 함께한 어딕션의 화보는 <엘르>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