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É Corporation

Global

[어딕션] 어딕션, 더 뉴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 론칭 행사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세 코리아 작성일17-11-08 16:22 조회2,447회

본문


 

어딕션, 더 뉴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 론칭 행사 진행

- 나만의 스킨컬러를 찾아주는 17 그라데이션의 108개 아이템 출시

- 컬러 레인지와 컬러 차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파운데이션 선택


 

(201797, 목요일)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어딕션(ADDICTION)’ 91일 서울 강남구 백미당 공방에서 진행된 더 뉴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THE NEW BASE MAKE-UP COLLECTION)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올 가을 새롭게 출시되는 더 뉴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THE NEW BASE MAKE-UP COLLECTION)은 더 산뜻해진 마무리감, 나만의 피부를 위해 태어난 것 같은 다양한 컬러, 무려 17 그라데이션의 108개의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간직하고 싶은 피부, 덧발라도 산뜻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새로운 컬렉션의 철학 두 가지는 Fresh & Buildable으로, 덧발라도 텁텁하지 않은 Fresh한 마무리와 심플하게 완성되는 프로의 손길을 연출해주는 Buildable한 포뮬라가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그대로의 느낌을 표현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 존과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아티스트가 본인 피부 컬러에 맞는 베이스 제품을 찾아주는 터치&트라이 존으로 구성됐다.

 

특히, 어딕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야코가 고안한 컬러레인지와 컬러 차트를 통해 자신에게 딱 맞는 파운데이션 컬러를 간단하게 고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행사 참석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심플한 터치만으로도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어딕션 THE NEW BASE MAKE-UP COLLECTION’911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일산점, 부산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신세계 강남점 시코르,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온라인 SSG닷컴, 롯데닷컴, GS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어딕션 고객 상담번호 : 080-568-3111

 

 

  • 이전글
  • 다음글